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의 이모저모, 그리고 바램...
    Blog 2008. 8. 18. 11:18
    반응형

    주말에 블로그에 약간의 변화를 줬다. RSS 리더로 글을 읽어본다면 차이를 못느끼겠지만 직접 블로그에 들어와서 본다면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변화가 생겼다는 부분은 이전 포스팅에도 썼기 때문에 자세히는 언급하지 않겠다. 다만 언급하지 않았던 부분 중에서 추가된 부분이 있어서 조금 쓸려고 한다.


    일단 블로그 배경이 바뀌었다. 전에는 윈도에서 제공하는 Wind라는 배경을 사용했는데 강렬한 인상이 강해서 조금 부드러워지라고 구글을 통해서 배경패턴을 검색해서 나름 부드러운 배경을 넣어봤다. 어떤가? 예전보다 좀 부드러워지지 않았는가? 또 블로그 타이틀 위치도 가운데에서 왼쪽으로 옮겨봤다. 원래는 블로그 컨테이너 안에 넣을려고 했는데 기술이 부족하여 그렇게는 못했다. 그래도 이정도도 나름 괜찮아 보인다.


    사이드바에 내 소개는 빼버렸다. 뭐 솔직히 있으나 없으나 그닥 상관은 없는데 왠지 부담스러운 사진(얼굴이 -.-)때문에 없애버렸다. 대신에 About Me라는 부분을 넣을까 생각중이다. 아직 적용은 안했지만 나에 대한 내용을 About Me라는 세션을 통해서 알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검색부분도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검색이 아닌 구글 맞춤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테터엔미디어 배너광고 밑에 배치했다. 티스토리 검색보다는 좀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다.


    그리고 블로그 이벤트를 하나 해볼까 생각중이다. 예전에 톡투맨 이벤트를 통해서 프리젠테이션 젠이라는 책을 받았다. 그리고 어느날 집에 가보니 똑같은 책이 집에 또 있는 것이다. 레뷰 이벤트를 통해서 또 같은 프리젠테이션 책을 선물받은 것이다. 이미 한권이 있기 때문에 같은 책이 2권씩 있을 필요가 없어서 한권은 추후에 이벤트를 해서 선물할 생각이다. 어떤 이벤트를 할 것인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지만 프리젠테이션 젠 책과 예전에 인텔 센트리노2 블로거 간담회(?) 후기 이벤트로 받은 지갑을 포함한 이벤트를 할 생각이다. 뭐가 좋을까? 난 이런 쪽에는 아이디어가 약해서 말이지. -.-;


    요즘 조만간 나온다는 iPhone 3G때문에 총알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정말 나오면 질러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연내출시가 가능할련지는 모르겠다. 여러 경로를 통해서 수집한 정보에 의하면 거의 KTF와 합의가 끝난 상태라는데 언제쯤 iPhone 3G가 나올련지 오망불매 기다리고만 있는 상태다. 뭐 HTC의 터치 다이아몬드도 기대가 되지만 애플의 iPhone 3G의 포스가 넘 강해서 말이지. 후딱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과연 얼마의 가격으로 나올지 기대가 된다. 제발 50만원 안짝(?)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