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주변을 즐겁게 만드는 이벤트를 만들어보자.Review 2010. 8. 10. 11:18반응형
친구들과 만나서 이런저런 시간을 보내거나 아니면 회사 안에서 직장동료들과 먼가 재미난 것을 만들고 싶을 때, 이른바 이벤트를 하고 싶을 때 써먹을만한 게임 2개를 소개해볼까 한다. 시간과 상황에 따라서 이런 게임들을 잘 활용하면 정말로 인기남(혹은 인기녀? ^^)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뭐 사람에 따라 틀리겠지만 말이다.. ^^;
위에 그 2개가 다 있다. ^^;
폭탄주
친구들과 술을 마실 때 꽤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게임이다. '난 소주에 삼겹살이 최고야'라고 외치는 사람에게는 별 의미없는 게임일 수는 있겠으나 분위기있게 바(Bar)나 혹은 세계맥주전문점(와바나 텍사스 등)을 자주 애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쏠쏠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어찌보면 간단한 게임이다. 하지만 술자리에서 잘 쓰면 꽤 인기있는 게임이 될 수가 있다. 특히 맘에 드는 이성이 참여한 술자리라면 어떻게든 한번 꼬셔보기 위해 이런 게임을 잘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
위의 동영상을 보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
사다리
회사 안에서 오후 4시가 조금 넘을때 쯤이면 점심먹고 난 이후에 살짝 공복감이 올 때가 있다. 또 어찌보면 집중이 잘 안되는 시간대가 오후 3~4시쯤이 아닐까 싶다. 이럴 때 동료들끼리 사다리를 타서 뭔가를 사먹는 것은 어떨까? 이른바 간식내기 이벤트 말이다. 떡볶이도 좋고 더울 때는 아이스크림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이럴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한다. 다름아닌 사다리다.
맨 처음에는 사다리 보관함에 들어갈 것이다. 기존에 만들어놓은 사다리를 이용해도 좋고 새로 만들어도 좋을 것이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위와 같이 팬더들이 대나무 위에 올라가 있음을 보게 된다. 흔들면 사다리가 그려진다. 한번만 살짝 흔들어보자.
사다리가 다 끝나면 사다리의 결과를 보여준다. 간단하지 않은가? 가볍고 즐겁게 직장동료들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위의 동영상을 보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2개의 게임은 나름대로 상황에 따라서 주변을 더욱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 외에도 다른 게임으로도 응용할 수 있으니 좀 더 찾아보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말이다.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