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체발광 보는 휴대폰, 햅틱 아몰레드와 손담비Mobile topics 2009. 7. 1. 18:55반응형
햅틱 아몰레드 신제품 발표회에서 만난 햅틱 아몰레드는 기존 햅틱 시리즈와는 약간 다른 포인트를 갖고 있다. 다음 아닌 하단의 육각형 큐브 버튼이 그것인데 아마도 그것이 이 제품의 디자인 차별포인트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래는 행사장에서 본 햅틱 아몰레드의 실물 사진들이다.
UI는 기존 햅틱과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다만 나만의 메뉴라고 해서 기존에는 메인 메뉴가 고정되어있고 한 화면밖에 없었는데 6개의 화면으로 더 확장되었으며 마치 아이폰에서 어플리케이션 추가하듯 메인 메뉴에 나만의 메뉴로 더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위젯 화면도 기존의 한 화면에서 3개의 화면으로 확장되어서 위젯의 성격에 따라서 화면구성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6각 모양의 미니 큐브가 핵심 포인트 중 하나인데(예전 모델에 한번 적용이 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때는 그렇게 반응이 좋지 않았다는데) LG의 아레나폰이 미니 큐브로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던 데에 비해 햅틱 아몰레드는 6면을 모두 선택할 수 있으니 확장이 된 셈이다. 단, 반응은 조금 느리다는 것이 걸린다.
마지막으로 행사장에서 찍은 스스로 자체발광하고 계신 손담비양의 사진을 모아봤다. 길쭉길쭉하고 시원한 스타일인 듯 싶다.
이것으로 3편으로 나뉜 삼성전자의 자체발광 보는 휴대폰, 햅틱 아몰레드의 신제품 발표회 스케치를 마치도록 하겠다.. ^^;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