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대한 마음의 한일까? 한드로이드 태블릿 '옵티머스패드 LTE'Mobile topics 2012. 9. 17. 19:52반응형
이 블로그에서 하도 무거운 이야기만 하는거 같아서 그냥 가볍게 우스개 포스팅 하나 날려본다. 화장실에서 갤럭시 S3로 IT 뉴스를 보는데 LG의 태블릿 이야기가 나왔다. 읽다가 보니 저런 재미난 상황이..
기사의 내용은 LG가 이번에 인텔 CPU를 사용해서 윈도 8을 탑재한 태블릿을 만들려고 한다는 내용이다. 그동안 LG는 알다시피 옵티머스 태블릿을 몇개 내놓았지만 시장에서 처참히 실패했다. 애플의 아이패드와는 비교조차 안되고 삼성의 갤럭시 탭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10.1에 비해 한참 모자른 성적을 거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인텔 CPU + MS의 윈도 8을 결합한 윈도 8 태블릿을 내놓을려고 준비중에 있다는 뉴스인데...
위의 그림에서 붉은 색 밑줄을 친 곳을 보면 '한드로이드'란다. 얼마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실패에 맘이 아렸으면 '한'이 서린다고 해서 '한드로이드'라고 할까(물론 오타라는 것을 잘 알지만 왠지 LG의 마음을 대변해주는거 같아서 ^^).
이미 삼성은 아티브 시리즈로 윈도 8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LG 역시 윈도 8 태블릿PC라면 어느정도 시장에서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드로이드의 아쉬움을 윈도 태블릿으로 날려버렸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