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미나 안내] Windows Experience Tour in Busan
    IT topics 2010. 10. 11. 08:2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인이 기획하고 진행하려고 하는 세미나 하나를 소개할까 한다. 무적전설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박성기(트위터 @projecty,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heprojecty)씨가 이번에 자신의 지식기부 세미나 투어의 하나로 부산에서 Windows Experience Tour를 개최한다고 한다. Windows Experience Tour의 첫번째 지역 대상이 부산이 된다는 얘기다.

    그동안 수도권, 아니 거의 서울지역에만 집중되어있었던 각종 세미나들이나 모임들로 인해 지방에 있는 사람들이 많은 혜택을 받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아무래도 기업 입장에서나 세미나를 주최하는 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관련 사람들이 많은 서울지역에서 세미나 등을 하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이다. 특히 부산이나 대구, 대전, 광주 등 서울 못지않은 열기를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광역시들의 경우 상대적으로 소홀해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현실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저 친구가 지금 하려고 하는 지식기부 세미나 투어의 첫 지방 발자취를 부산으로 정한 것은 상당히 의미있는 일이라고 보여진다. 이미 MS의 MVP로서 Springboard Technical Expert Panel로서 나름대로의 인지도를 갖추고 있으며 수많은 세미나를 진행함으로 진행력도 인정받은 친구이기에 부산에서의 Windows Experience Tour가 나름 기대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그는 7월 31일 "세미나를 넘어 진정한 경험투어로" 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무적전설의 지식기부 세미나투어 Windows Experience Tour의 첫 세미나(서울, Microsoft Korea)에서 "첫 방문지는 반드시 '부산'이 될 것 이며, 부산 세미나는 윈도우 7 한국출시 1주년 전인 10월 23일 이전에 반드시 열 것 이다"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산으로 발걸음을 옮긴다는 생각이 든다(뭐 어떻하든간에 약속은 지키는 친구니까).

    일시 : 2010년 10월 23일 오후 12시30분 ~ 오후 05시 50분
    장소 : 부산지하철 2호선 백스코역 1번출구 100m / BEXCO 글래스홀 3층 다목적홀 302-4호

    행사 일정
    PM 12:30  ~ PM 01:00 - 등록 및 자유토론
    PM 01:00  ~ PM 02:00 - 인사말 및 KeyNote Session "무적전설, 윈도우 7 1년간의 경험을 말하다"
    PM 02:00  ~ PM 03:40 - Virtualization Experience "무적전설이 말해주는 말랑말랑 한 WIndows 7 가상화 이야기"
    PM 03:40  ~ PM 03:50 - Coffee Brake
    PM 03:50  ~ PM 05:50 - Cloud + Socialytic Experience "클라우드와 소셜미디어를 삼킨 Windows Live 를 만나다"

    도움을 주시는 곳
    Windows Sponsor - Microsoft Korea , The Springboard Series On Technet (Microsoft) , Intel Korea
    Experience Sponsor - 아름다운가게 , 풀무원 , NHN , 베타뉴스

    부산에 계시는 분들, 혹은 부산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받고 있으며 아래의 URL로 신청하면 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혜택을 맛봤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