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100으로 찍은 주변 거리의 야경Personal story 2009. 4. 18. 08:01반응형오랫만에 사진을 올려본다. 뭐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이런저런 사진들이나 그림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뭔가 주제를 잡고 찍어서 올리는 것은 실로 오랫간만이다.
며칠 전에 새벽까지 일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서 아무도 없는 가로수만 비취는 밤거리를 보니 뭔가 있어보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마침 갖고있던 디카로 집 주변의 거리를 담아봤다.
참고로 이 사진을 찍은 때는 새벽 1시가 약간 넘었들 때다.
보통 블로그에 올리기 위한 사진은 MS의 스카이드라이브에 올려놓는데 얘는 나름 작품사진이라고 생각하고 찍은 사진이기에 오랫만에 플리커에 올려뒀다(^^).
사진을 찍은 디카는 현재 리뷰중인 삼성전자의 IT100이며 야경모드로 찍었다. 그리고 보통 야경을 찍을 때는 흔들리기 쉽기 때문에 삼각대가 필요한데 갖고 있던 삼각대가 없었기에 어느 담벼락에 디카를 두고 타이머를 맞춰서 찍었다. 그래도 흔들리지 않고 나름 분위기를 잘 잡아냈다고 생각이 든다(^^).
아무도 없는 거리고 가로등에서 나오는 빛이 좀 차갑게 느껴져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사진속의 분위기가 차갑게 느껴진다.
참고로 이 포스트는 IT100 리뷰와는 관련없는 포스트다..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