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전쟁을 하듯 WAR 게임을 즐긴다. Ubisoft의 RTS, R.U.S.E.IT topics 2009. 4. 10. 21:08반응형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디자인팀에 동료직원이 메신져로 URL 하나를 던져준다. '이게 뭘까?'하면서 해당 URL로 들어가보니 재미난 동영상 하나가 있다. 마치 실제 전쟁을 진행하듯 테이블 PC에서 WAR 게임을 진행하는 동영상이다. 동영상을 보고 실제로 이런 게임이 있다면 대박칠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본 동영상은 Ubisoft에서 만든 RTS 게임인 R.U.S.E.라는 게임의 홍보 동영상이다. 두 사람이 나와서 테이블에서 카드놀이를 하듯 Surface와 비슷한 테이블 PC에서 게임을 즐기는데 실제 게임이 그렇게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픽이나 내용은 얼추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게임은 아직 발매일자가 미공개라고 하는데(들려진 얘기에 의하면 2011년 3월이라는 얘기가 있다) 언제 나올지 꽤 궁금하다.공개된 스크린샷이다. 솔직히 이것만 봐서는 어떻게 게임할지 모르겠다(-.-).동영상 속의 한장면이다. 동영상을 보면 정말로 눈돌아간다.
그렇다면 동영상을 감상해보자.어떤가? 괜찮치 않은가?
만약 2011년쯤에 나올 게임이라면 그때 쯤이면 MS의 Surface도 상용화되어 퍼져있을테니 동영상 속의 모습처럼 게임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이 R.U.S.E.가 Surface의 킬러앱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