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스킨을 바꾸고(밝아지고 싶어요).
    Blog 2007. 6. 1. 15:09
    반응형
    블로그 스킨에 변화를 줬다. 기존의 3단 스킨에서 2단 스킨으로 바꿨다. 왜 바꿨냐고 한다면 이유는 없다고 답하겠다. 그냥 심경에 변화가 생겼고 예전의 어두웠던(그렇게 어둡지많은 않았다) 스킨에서 좀 밝은 스킨으로 돌리고 싶었다는 생각 뿐이었다.

    예전부터 그랬지만 어떤 것이든 화려한것 보다는 깔끔한 것에 더 끌리는 것이 있었다. 그래서 내가 네이버 보다는 구글에 끌리는 걸지도 모르겠다. 네이버의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구글의 깔끔한 스타일이 더 맘에 들었다고나 할까. 뭐 오늘 보니까 구글도 많이 달라지고 있더만(깔끔한 베이스는 여전하지만). 하기사 한국에서 살아남을려면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출 필요가 있었겠지만. ^^;

    3단 스킨에서 2단 스킨으로 오면서 달라진 부분은 역시나 사이드바의 변화다. 3단 스킨일때는 양쪽으로 나눠서 적당히 덧글이나 최근 포스팅, 링크 등의 아이템들을 나누어 배치할 수 있었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였다. 그런데 2단 스킨으로 오면서 한쪽에다 모두 배치할려고 하니 다 배치하자면 너무 길어질 것이고 적게 배치하면 필요한 아이템도 제대로 다 배치 못할듯 해서 신경이 쓰였다. 지금 이 블로그의 사이드바도 좀 길다면 긴 편이다. 링크를 볼려면 적어도 휠로 한번 내려야 볼 수 있기 때문이다(기존의 3단에서는 그런 문제는 없었다). 역시나 적당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언제까지 이 스킨으로 갈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한동안은 계속 유지할 것이다. 이제는 좀 밝아지고 싶은 생각때문이다.

    오늘 추가)
    블로그 스킨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 또 바꿨다. -.-;
    정말 사람맘은 갈대와 같다고 했던가. 난 왜 이리도 자주 맘이 변하는지 원. -.-;
    이 스킨은 뭐랄까 시원시원해서 좋기는 하네.
    그리고 오랫만의 시도다.
    구글 애드센스를 본문에 배치하는 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