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와 드라마를 찍어보아요~ ^^; 페이스북 무비 어플을 활용한 홍보라.IT topics 2011. 6. 17. 08:30반응형페이스북에 재미난 어플리케이션이 있어서 소개아닌 소개를 해볼까 한다. 뉴트로지나 맨 광고용 어플리케이션인데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인 이하늬와 같이 3분여정도의 드라마를 찍는 것이다. [여기]에 접속해서 Movie Start를 누르면 드라마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학주니와 이하늬가 만든 드라마가 바로 아래의 드라마다. ^^;
당신과 이하늬가 주인공인 영화 지금 만들어보세요.
나만의 영화 만들기
재밌지 않은가? 간단하게 출연진 사진만 바꿈으로 미리 짜여진 각본에 맞게 드라마가 만들어진다.
뭐 이하늬와 드라마를 찍을 수 있다는 것도 좋지만 그것보다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렇게 무비 어플리케이션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디어가 참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이 드라마를 만들다보면 드라마 속에 페이스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 속 메시지가 내 페이스북 프로필에 남는다는 것도 재밌다(그것으로 인해 사람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듯 싶다).
앞으로 SNS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속출할텐데 이런 색다른 아이디어로 먼저 시장을 치고나가는 것도 재밌을 듯 싶다. 아마도 한동안 이 뉴트로지나 맨 드라마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퍼질 듯 싶다.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