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인치의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는 안드로이드계의 아이팟 터치. 갤럭시 플레이어
    Mobile topics 2011. 4. 10. 09:00
    반응형
    이번에 갤럭시 플레이어 5인치가 출시되었는데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서만 보다가 8일에 공개된 딜라이트 샵에서 실물을 볼 수 있었다. 비록 짧은 시간동안만 볼 수 있었는데 간단하게나마 소감 아닌 소감을 적어볼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첫 느낌은 화면이 크다보니(5인치) 시원시원하다는 것이다. 해상도는 WVGA(800 x 480)인지라 갤럭시S와 똑같지만 받아들여지는 느낌이 크다보니 어르신들이 쓰기에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생각이 든다(^^). 구성은 갤럭시S와 같다. 전화기능만 빠진 갤럭시S라고 보면 될 듯 싶다. 마치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의 관계라고나 할까(실제로 그런 컨셉이라는 생각이 든다). 안드로이드계의 아이팟 터치라는 생각이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스마트폰이 아닌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3G 연결 기능은 없고 WiFi만 지원된다(하기사 안드로이드계의 아이팟 터치니까 ^^). 그 외의 기능은 갤럭시S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될 듯 싶다. 해상도도 같고 사용하고 있는 UI도 터치위즈로 같고 동영상이나 음악, 인터넷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듯 싶다. 물론 WiFi만 지원되기 때문에 무선인터넷이 지원되는 공간이나 와이브로 애그, 혹은 모바일 핫스팟이 되는 기기(스마트폰 ?)가 있어야 이동중에서도 인터넷을 쓸 수 있겠지만 그건 아이팟 터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같은 입장이니 별 무리(?)는 없을 듯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엇보다 갤럭시 플레이어 5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카메라 성능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특히 이런 모바일 단말기에 탑재된 카메라들 중에서 최초(?)로 접사가 지원되는 카메라를 탑재했다는 것이다. 접사 사진을 자주 찍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듯 싶다.

    뭐 자세히는 아니지만(자세히 볼 시간도 없었고 -.-) 간단하게나마 인터넷에서나 봤던 갤럭시 플레이어를 살펴봤다. 애플의 아이팟 터치는 전세계적으로 정말로 많이 팔린 아이폰 못지않은 베스트셀러였는데 과연 갤럭시 플레이어는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을지 사뭇 기대가 된다.
    반응형

    댓글 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