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갑자기 문자가 하나 왔다. 예전에 혜민아빠님의 요청으로 찍었던 미니 인터뷰 중에서 윈도 모바일용 트윗 어플인 모트윗(moTweet)을 설명한 인터뷰가 있었는데 그것이 네이버의 메인으로 올라갔다는 내용이다. 문자를 받았을 때는 저녁을 먹기위해 밖에 있었기에 확인을 못했는데 집에 들어와서 이제야 한번 확인을 해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 메인에 올라갔다는 것은 네이버 뉴스캐스트 중에 블로터닷넷에 블로거 미니인터뷰터 모트윗 소개 포스트가 올라갔다는 얘기였다. 최근 블로터닷넷도 뉴스캐스트에 편입되어서 본격적인 인터넷 미디어 언론사로서 활동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저 포스트도 빛을 보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당 포스트는 혜민아빠님이 블로터닷넷에 송고한 모트윗 소개 영상이었다. 좀 쑥쓰러웠던 것은 내 닉네임인 '학주니'가 그대로 노출되었다는 것이며 영상을 통해서 내 음성이 그대로 나갔다는 것이다. 이럴줄 알았다면 좀 더 잘할껄 하는 생각도 들었다.

참고로 저 미니 인터뷰는 혜민아빠님 블로그인 '혜민아빠 인터뷰tv'에서도 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는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번 방문해보길 바란다. 내 인터뷰 영상 말고도 다른 색다른, 그리고 유익한 인터뷰가 많은 블로그다.

참고로 윈도 모바일용 트윗 어플인 모트윗은 [여기]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윈도 모바일용 트윗 어플들 중에서는 최고라고 평가하는 어플이다.

블로그 이미지

스마트 학주니

학주니의 시선으로 본 IT 이슈와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