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S의 차세대 PC, Surface를 이번 6월에 구입할 수 있다고?
    IT topics 2009. 2. 26. 23:10
    반응형

    음… 내가 알기로 MS의 차세대 멀티터치 테이블 PC인 Surface의 출시는 2011년 이후로 알고 있는데 올해 6월에 개인용 Surface를 구할 수 있다는 뉴스가 나왔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 내용을 알고보면 가능은 하되 좀 벙찐다는 느낌이다. 이유인즉, 아주 부자인 경우에만 가능하기 때문이다…

    engadget에 따르면 2011년에 판매예정인 Surface를 개인적으로 올해 6월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조건이 있다. 수백만 달러에 이르는 쾌속정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LMC 76(Lazzara Motor Cruiser 76)에서 선보일 Lazzara Yacht에 Surface가 탑재되어 있으니 해당 쾌속정을 구입한다면 그 안의 Surface도 자연적으로 따라온다는 얘기다. Lazzara에 있는 Surface는Infusion Development에서 만든 소프트웨어가 들어가있다고 한다.

    위의 사진이 Lazzara 쾌속정이다. 보기에도 비싸 보인다. 수백만 달러에 이른다고 하니 평범한 우리네들은 꿈도 못 꿀 듯 싶다. 하기사 Surface 역시 가격이 꽤 비쌀 듯 하니 개인적으로는 좀 무리려나…?

    뭐 그래도 Surface를 먼저 맛보고 싶은 사람은 한번 시도해보면 어떨까? 한국에도 보면 저정도의 쾌속정을 살 수 있는 부자는 몇 안되겠지만 그래도 좀 보이던데 말이다. 정치인이나 경제인들중에 말이다.

    [via Beyond | I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