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한가운데서 시원한 F1 머신으로 780마력(350km/h) 이상의 엔진파워를 느끼면서 달리는 것을 보는 기분은 어떨까? 가뜩이나 막히는 서울에서 말이지. 시원시원하게 달리는 모습을 본다면 가뜩이나 답답하고 막혀있던 가슴이 뻥 뚫리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정말로 답답한 도시를 떠나서 어디 시원하게 뻥 뚫린 도로를 신나게 달리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 현실적으로 그렇게 하기가 불가능해서 답답할 때가 너무나도 많다. 직접 달리지 않아도 좋으니 눈 앞에서 쌩쌩 달리는 모습이라도 본다면 뭔가 시원할텐데 하는 생각도 들고 말이다. 이번에 레드불에서 이런 시원한 장면을 보여주려고 하는 듯 싶다.

 

레드불 F1 Showrun Seoul이 10월 6일에 반포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참고로 레드불 F1 Showrun 행사는 전세계를 돌며 진행되는 국제 규모의 이벤트며 750마력(350km/h)의 F1 머신이 쌩쌩 달리는 모습을 보고 고출력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행사다. F1 그랑프리에서 사용되는 F1 머신이 보여주는 다양한 볼꺼리가 매력적인 행사로 이번에 10월 6일에 반포 한강공원에서 그 행사가 열리게 되는 것이다. 


이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레드불에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3개의 퀴즈를 맞추는 사람들 중에서 20명을 뽑아서 레드불 프렌즈 라운지 입장권을 2매씩 준다. 프렌즈 라운지는 F1 Showrun 최고의 관람공간이며 여기서 드라이버들의 사인을 받을 수 있고 Garage 관림 및 촬영이 가능하며 음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마디로 VIP석이라는 얘기다. F1 레드불 머신들이 씽씽 달리는 모습을 가장 좋은 자리에서 구경하는 것이 훨씬 좋지 않을까? 문제도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그냥 봐도 답이 나온다 ^^)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뭔가 뻥뻥 뚫리는 것을 느끼고 싶을 때 굉음과 함께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달려가는 F1 머신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진짜 몇 안되는 찬스가 아닐까 싶다. 아래의 동영상을 보면 이 행사가 어떤 행사인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싶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기회다. 서울 어디에서 F1 머신이 350km/h로 달리는 것을 볼 수 있을까? 10월 6일에 반포 한강공원에서 펼쳐질 레드불 F1 Showrun Seoul이 무척이나 기대되는 이유다.

 

이벤트 URL : http://bit.ly/Poem_redbull

신고
블로그 이미지

스마트하려고 노력하는 학주니

학주니의 시선으로 본 IT 이슈와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