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내 상황을 너무나도 잘 대변하는 그림.. T.T

요즘 바빠서 블로그에 글도 제대로 못올리고 있다. 그나마 살벌한 회사 생활에 유일한 낙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블로그 포스팅인데 요즘은 일이 아주 쓰나미로 몰려들어서 엄두조차 못내는 중. -.-;

일단 이번주까지는 해야 할 일이 산더미이기에 블로그 포스팅이 어려울 듯 싶고. 숨 좀 돌릴 수 있는 다음주나 되어야 야간에 글을 쓰든, 아니면 새벽에 글을 쓰든 해서 포스팅이 될 듯 싶다.

정말로 쓰고자 할 내용은 많다. 아이폰 이야기도 그렇고, 조만간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하는 갤럭시 S2(세느)도 그렇고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아크도 사진은 다 찍어놓고 글을 쓸 시간이 없어서 못쓰는 상황이다.

휴대폰 뿐만이 아니다. 조만간 국내에도 이통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제조사에서 폰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할 듯 싶으며 현재 운영중인 화이트리스트 제도에서 블랙리스트 제도로 바뀐다는 얘기도 있는데 블랙리스트 제도로 바뀌게 되면 외국에서 사용하던 폰을 방식만 같으면 국내 이통사에 등록해서 쓸 수 있게 되는데 그에 대한 이야기도 쓸 꺼리로 남아있고.. 뭐 쓸 내용은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못쓴다. 이 글을 쓰고 있는 것도 어찌보면 사치처럼 느껴진다.

여하튼간에 현재 상황은 숨 돌릴 틈이 없구나 하는 것이다. 몸도 마음도 쫓기듯 바쁜 요즘에는 일단 마음부터 추수리는 것부터 시작해야 할 듯 싶다.

후.. 나 좀 살려줘~~~
신고
블로그 이미지

스마트하려고 노력하는 학주니

학주니의 시선으로 본 IT 이슈와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