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주 전에 삼성전자 S블로거 2기를 모집한다는 포스트를 한 적이 있다. 내 경우에는 S블로거 1기를 했었기 때문에 한번 더 해봐도 괜찮겠거니 하는 생각에 2기를 지원했고 이번에 2기로 또 활동하게 되었다. 아마도 LG의 더 블로거와 함께 블로거 프로그램으로는 꽤 퀄리티가 있지 않느냐 하는 것이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며칠 전에 S블로거 2기들이 모두 모여서 발대식을 가졌다. 1기에서는 IT분야 10명, 가전분야 10명으로 총 20명이었는데 2기에는 이보다 2명 더 많은 22명이 S블로거 2기로 활동하게 되었다. IT분야에 있는 분들은 다 아는 분들이었고(확실히 블로그를 오랫동안 운영하다보니 이런저런 행사에 많이 참여하면서 얼굴을 많이 익힌 것이 이럴 때는 도움이 되는 듯) 가전분야에도 2~3명정도는 아는 분이 있었다. 좌우간 3월 16일에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S블로거 2기 발대식이 있었다(^^).

S블로거 활동의 가장 큰 의미는 단순한 제품 리뷰만을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뭔가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해보자라고 하는 것이라 본다. 1기때의 스마트 TV 세미나와 트위터 경매가 그 좋은 예라고 생각이 들며 2기 역시 제품 리뷰는 존재하지만 리뷰보다는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1기때 진행되었던 활동을 통해서 충분히 피드백을 받았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지며 2기는 1기때보다 더 소셜한 부분이 강화될 것이라고 발대식에서 S블로거 담당자가 강조했을 정도니 말이다.

여하튼 이런저런 과정들을 거쳐서 S블로거 2기가 시작되었고 올해 말까지 즐겁게 잘 활동하려고 한다. 위에서도 얘기헀듯 단순한 제품 리뷰 중심이 아닌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서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려고 할 것이다. 1기 때처럼 즐겁게 활동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대식이 끝나고 맛난 저녁을 먹고 카페로 이동해서 즐겁게 수다 좀 떨고 집으로 돌아갔다.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스마트하려고 노력하는 학주니

학주니의 시선으로 본 IT 이슈와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