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엄밀히 따지면 오늘 새벽) 거의 밤샘작업을 하고 집에 왔을 때의 시간은 새벽 4시였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택시에서 내려서 아파트 1층 입구에 들어선 후 우편함을 들여다보니 좀 두툼한 서류봉투같은게 울 집 우편함에 꽂혀있었다. 뭔가 하는 생각에 꺼내서 살펴보니 위자드웍스에서 보내온 선물이었다.

예전에 위자드웍스에서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로 뽑혀서(뭐 신청한 것 때문이지만 ^^) 이 블로그에 앰블럼도 달고 했는데 이렇게 뜻하지 않은 선물까지 받게 되었다. 피곤하고 힘든 가운데서 느끼는 뭔가의 기쁨이랄까. 새벽에 찾아온 선물에 나름 기쁜 마음으로 잠을 청할 수 있었다.

잠에서 깬 이후 책을 좀 살펴봤는데 책 제목은 '웹 패러다임을 바꾸는 위젯'이라는 책으로 위자드웍스가 지금 하고 있는 위젯사업에 관련된 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위젯 책

오늘 오후에 이렇게 일때문에 사무실에 오게 되었는데 책도 같이 갖고왔다. 한번 읽어볼려고. 그렇게 많이 두꺼운 책이 아니라서 3~4일정도 시간투자를 할 수 있으면 다 읽을 수 있을 듯 싶다.

책과 함께 편지가 한장 같이 왔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다(^^).

위자드웍스 편지

뭐 책을 보내줬으니 잘 받았다는 리뷰포스팅을 부탁한다는 내용인데 말이다(^^). 뭐 그 반협박성 편지 때문인지 몰라도 이렇게 사진과 함께 공개하고 있으니 미션 컴플리트(mission complete)인가. ^^;

여하튼 잘 읽을께요. 마침 관심있는 내용인지라 재밌게 읽을 수 있을꺼 같아요 ^^;
신고
블로그 이미지

스마트하려고 노력하는 학주니

학주니의 시선으로 본 IT 이슈와 사회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