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깔끔함이 돋보이는 깨끗한 뷰티폰, 뷰티 화이트
    Mobile topics 2008. 10. 7. 18:11
    반응형
    LG전자가 최근 삼성전자에 휴대폰 전쟁에서 밀리는 듯한 인상을 보이더니 이번에 새로운 물건(?)을 내놓았다. 새롭다기 보다는 기존의 뷰티폰의 후속 제품이라고 보면 될듯 싶다. 삼성이 햅틱에 이어 햅틱2를 내놓았듯 뷰티에 이어 뷰티 핑크, 그리고 이번에 뷰티 화이트라는 제품을 내놓았다.

    일단 블로그코리아에서 날라온 블로그 뉴스룸의 따끈따끈한 보도자료부터 확인해보자.

    IT/뉴미디어 | LG전자 - BR_49210789900758

    뷰티 핑크에 깔끔함을 더했다. ‘뷰티 화이트'

    LG전자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500 화소 카메라폰 ‘뷰티 화이트(모델명: LG-SH210/KH2100)’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뷰티 핑크의 뒤를 이어 출시된 ‘뷰티 화이트’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했다.

    뷰티폰은 프라다폰에 이어 국내 터치 휴대폰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제품으로 국내서만 30만대 이상 판매됐다지난해 10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평균 1,000대가 판매되는  뜨거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보는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뷰티폰은 3인치의 전면 터치스크린을 적용촬영한 사진을 보는  매우 편리하며, 화면을 터치해 직접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있는 독특한 핸드라이팅 기능을 갖추고 있다 

    , 120프레임 동영상 촬영손떨림 방지자동/ 초점, ISO800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으로  받고 있다

    LG
    전자 MC한국사업부장 조성하(
    趙星河부사장은 프라다뷰티  LG터치폰이 국내서 120만대 이상 판매되며 터치폰 시장을 이끌어 왔다”며“이번 뷰티 화이트에 이어 지속적인 터치폰 출시로 시장 지배력을 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뷰티폰은 전세계 지난  10 출시 이후에 세계적으로 300만대 이상 판매됐다.


    뷰티폰은 기존 프라다폰과는 달리 카메라 기능에 초점을 맞춘 풀터치 스크린폰이다. 화면도 3인치로 큼지막하고 전면 터치스크린을 도입하여 화면으로 찍은 사진을 보는데 무리가 없으며 화면으로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린다던지 글씨를 쓰는 등 독특한 핸드라이팅 기능을 지니고 있다. 게다가 일반 하이엔드 디카에 전혀 뒤지지 않는 120프레임 동영상 촬영, 손떨림 방지기능, 자동/수동 초점 기능, ISO 800까지 지원되는 고감도까지 다른 휴대폰에 장착된 카메라 기능과는 차별화된 기능을 갖고 있다.

    LG전자는 프라다폰으로 시작한 프리미엄 터치폰의 계보를 뷰티 화이트까지 연결시켜 삼성과의 차이를 지금보다 더 벌리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현재 삼성은 햅틱으로부터 시작하여 소울, 햅틱2, 그리고 스타일보고서까지 줄줄이 신상품을 내보이며 LG전자에 빼앗긴 터치스크린폰의 선두자리를 탈환할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과연 LG가 뷰티 화이트로 스타일보고서까지 나온 삼성의 강력한 도전을 뿌리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듯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화이트의 깔끔함이 맘에 들기는 한다. ^^;



    ps) 이 글은 블로그코리아의 블로그 뉴스룸에서 받은 보도자료를 토대로 만든 두번째 포스팅이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